상단여백
HOME 정치 한강25時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남양주세무서장 접견 "지역경제회복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1.14 10:54
  • 댓글 0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이 신임 김필식 남양주세무서장을 만나 지역현안을 공유하고 상호협력의 의견을 모았다.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이 남양주시의회 집무실에서 김필식 신임 남양주세무서장과 만나 환담을 나누며,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폭넓은 논의를 진행했다.

14일 남양주시의회는 "이 자리에서 김현택 의장과 김필식 남양주세무서장은 지역현안을 공유하며, 어려운 지역 경제 상황을 극복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은 “올해는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그 어느때 보다 세정의 적극적인 역할이 요구되는 시기”라며 “납세자 중심의 공정하고 투명한 납세환경을 조성해 우리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발전해 나가는데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앞으로도 남양주시의회와 남양주세무서는 지역 경제의 활성화와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논의와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재현 기자  kiet@naver.com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가평군 "25년 만에 상·조종면 군사시설보호구역 해제"
개혁신당, 남양주을 안만규 예비후보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무료화 추진”...1호 공약 발표
개혁신당, 남양주을 안만규 예비후보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무료화 추진”...1호 공약 발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