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구리시청소년재단, ‘2024년 청소년 수호랑 스포츠 캠프’ 참가자 모집오는 1월 10일까지 ‘2024년 청소년 수호랑 스포츠 캠프’ 참가자 모집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1.09 13:29
  • 댓글 0

구리시청소년재단은 초등 예비 5학년~중등 예비 2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1월 10일까지 ‘2024년 청소년 수호랑 스포츠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8일 재단은 "‘수호랑 스포츠캠프’는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는 숙박형 캠프로서 청소년들이 캠프를 통해 올림픽 가치교육을 배우고 봅슬레이와 바이애슬론 등 올림픽 종목을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평창올림픽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올림픽기념관 투어와 평창군 관광명소 방문 및 이색적인 지역문화체험도 포함되어 있다고 재단은 설명했다.

백경현 구리시청소년재단 이사장은 “청소년들이 캠프 활동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삶의 방식을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재단 캠프에 참여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안전사고 방지 등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구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전액무료이다.

이재현 기자  kiet@naver.com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가평군 "25년 만에 상·조종면 군사시설보호구역 해제"
개혁신당, 남양주을 안만규 예비후보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무료화 추진”...1호 공약 발표
개혁신당, 남양주을 안만규 예비후보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무료화 추진”...1호 공약 발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