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남양주시의회,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에 의장 표창 수여남양주 시민을 위한 미디어 교육 및 창작지원 공헌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12.13 23:11
  • 댓글 0

남양주시의회(의장 김현택)는 남양주시의회 의장실에서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성경훈 센터장에게 의장 기관 표창을 수여했다.

13일 남양주시의회는 "이날 표창은 남양주 시민이 미디어와 함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2019년 개관한 이래 미디어 교육 및 창작지원에 최선을 다한 경기시청자미디어 센터의 공적을 기리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관계자들과 관련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공식행사 후 간담회를 통해 서로의 노력과 성과를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현택 의장은 “다양한 미디어 교육과 창작지원을 통해 1인 미디어시대에 남양주 시민의 창의성을 높이고, 미디어 산업의 저변을 넓히신 성경훈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장님과 센터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김 의장은 “앞으로도 남양주 시민이 미디어와 함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시민들과 함께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시청자미디어 센터는 2019년 전국에서 8번째로 남양주시 다산동에 개관하였으며 시민들에게 다양한 미디어교육과 함께 방송제작에 필요한 시설과 장비들을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가평군 "25년 만에 상·조종면 군사시설보호구역 해제"
개혁신당, 남양주을 안만규 예비후보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무료화 추진”...1호 공약 발표
개혁신당, 남양주을 안만규 예비후보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무료화 추진”...1호 공약 발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