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국회
국민의힘 심장수 후보,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 …"본격적인 선거활동 돌입"심장수 후보 “낙후된 남양주갑지역구 발전에 총력”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12.12 23:46
  • 댓글 0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남양주갑 심장수 예비후보

국민의힘 심장수 후보가 12일 남양주 갑지역구 국회의원 출마를 위한 예비후보등록을 마쳤다.

12일 국민의힘 심장수 예비후보는“지금이야 말로 소신과 뚝심으로 지역을 발전시킬 진정한 후보자가 필요한 시기”라며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지역을 잘 알고 추진력을 겸비한 후보자와 지역사정도 모르는 낙하산 인사들과의 진검승부가 필요할 것”을 피력했다.

남양주 갑지역구(화도읍, 수동면, 호평동, 평내동)는 수도권이지만 원도심지역과 아파트단지가 혼재되어 있는 곳이다.

특히 지역의 현안사항들이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변화없이 낙하산 공천인사들의 금뱃지 놀이터로 전락한 지역구로 지역발전에 대한 피로감이 최고조에 달해 있는 것으로 평가, 분석되고 있다. 

그러나 국회의원 선거때마다 ▲종합병원 유치 ▲화도IC 상습정체 해소 ▲86번국지도(화도~와부) 및 98번국지도(수동~청평) 착공 ▲잠실행 광역간선급행버스 확충 ▲호평~수석간 고속화도로 통행료인하 ▲수동면 도시가스 공급지역 확대 ▲경춘선 배차간격 등 산적한 지역현안들이 수십년간 공염불에 그치고 있다. 

이렇키에 내년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남양주 갑지역구는 지역현안을 두고 진정성과 치열한 정책대결로 가장 주목받고 있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가평군 "25년 만에 상·조종면 군사시설보호구역 해제"
개혁신당, 남양주을 안만규 예비후보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무료화 추진”...1호 공약 발표
개혁신당, 남양주을 안만규 예비후보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무료화 추진”...1호 공약 발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