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김장시장 개장..."김장 주요품목 원스톱 구매 가능"김장 주요품목 원스톱 구매가 가능, 구매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5년째 지속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11.08 18:00
  • 댓글 0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사장 김진수, 이하 공사)은 김장철을 맞아 김장시장을 12월 1일까지 개장한다.

특히 김장시장의 개장으로 도매시장에서의 김장 주요품목이 원스톱 구매가 가능하다.

8일 공사는 "김장시장은 구리농수산물공사와 도매법인, 중도매법인조합이 협력하여 김장 주요품목 원스톱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매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5년째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 오는 12월 1일까지 김장시장을 개장한다. 

김장시장은 산물동 경매장(정문 출입시 죄측)과 점포 앞에는 상품 보호를 위한 간이 천막이 설치되어 있어 배추, 무, 갓 쪽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양념동(정문에서 죄측)에서 마늘, 생강, 고춧가루 등 양념류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산시장(정문에서 우측)에서 깐굴, 새우(동백하), 각종 젓갈류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판이 게시되어 있다.

특히 공사 유통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김장 주요품목(배추, 무, 마늘, 쪽파, 생강, 깐굴, 젓새우 등)에 대한 가격과 거래동향을 확인할 수 있어 구매 시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김진수 사장은 “김장철을 맞아 적정한 가격에 신선하고 안전한 김장을 담글 수 있도록 공영도매시장의 유통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며 “김장시장 개장에 따라 야간시간대와 교통 혼잡 구역에 근무자를 배치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남양주시 "집중호우로 인한 산림 재해 예방 총력"
양평군, 2024년 경기노포 활성화 지원 사업...
양평군, 2024년 경기노포 활성화 지원 사업..."4개 가게 선정"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