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구리도매시장, 수산중도매인 특별지원..."시설사용료 감면 및 화물차량 주차료 면제"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시설사용료를 50% 감면, 화물 차량 주차료 100% 면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09.18 10:01
  • 댓글 0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진수, 이하 공사)는 수산부류 중도매인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설사용료 50% 감면과 화물 차량 주차료를 100% 면제한다.

구리농수산물공사는 "여름철 비수기와 일본 후쿠시마 오염처리수 해양방류에 따라 수산물 소비 감소가 우려됨에 따라 전체 수산중도매인을 대상으로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시설사용료를 50% 감면하고 화물 차량 주차료에 대해서는 100% 면제 등 특별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어려운 영업환경에 직면해 힘들게 버티고 있는 수산중도매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전망이다.

구리도매시장 야경 

이는 수산중도매인의 자생력 강화는 물론 구리도매시장 수산물 유통의 경쟁력 확보를 도모한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

김진수 사장은 “한 가족 같은 수산중도매인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들이는 차원에서 추진하고,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가도록 하겠다”며 “공사의 이 같은 지원이 수산어업인과 구매고객까지도 파급되어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퇴직공무원 이야기 그림책 출간" 화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