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종교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 개최...루마니아 전 대통령 방문에밀 콘스탄티네스쿠 루마니아 전 대통령 기념식에 참석
  • 한강투데이
  • 승인 2023.09.17 10:15
  • 댓글 0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루마니아 전 대통령이 공항에서 영접을 받고 있다.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대표 이만희, 이하 HWPL)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17일 HWPL은 "이번 기념식은 ‘제도적 평화를 위한 다각적 전략 실행’이라는 주제로 열린다."며 "행사 기간 동안 ▲국제법 ▲종교 ▲교육 ▲언론 ▲여성 ▲청년 등 30회차 이상의 세션이 운영돼 평화 제도 정착과 관련된 실질적인 토론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HWPL 측은 평화 운동을 위해 입국하는 세계 각국 인사들을 국가적 수준의 의전으로 맞이하고 있다. 입국 환영과 안내, 1:1 통역 의전과 근접 경호, 차량 의전, 칸보이(차량 호송대) 등 민간단체 수준을 넘어선 귀빈 의전이 준비됐다.

HWPL 관계자는 "올해 진행되는 평화 만국회의 9주년 기념식은 전현직 국가원수 및 장관급 지도자 40명, 그 외 정치, 교육, 문화, 여성 등 각계각층의 대표 8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 행사인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루마니아 전 대통령이 방문했다. HWPL측은 공항영접부와 의전차량부의 의전으로 루마니아 대통령을 환대했다. 

한강투데이  webmaster@hangangnews.tv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강투데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퇴직공무원 이야기 그림책 출간" 화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