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한강25時
구리시의회 권봉수 의장, 제20회 지역 신문의 날 '기초의원 의정대상 수상'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06.30 17:45
  • 댓글 0
2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20회 지역 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권봉수 구리시의회 의장 

구리시의회 권봉수 의장은 2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20회 지역 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30일 구리시의회는 "권봉수 의장은 제4대, 제5대, 제9대 구리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현재 제9대 구리시의회 의장을 맡아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의정대상은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하는 제20회 지역 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지방자치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다."고 밝혔다. 

특히 권 의장은 의정체험 청년 단기인턴십 추진, 의회 정례브리핑 실시 등으로 청년들의 의정활동 관심도를 높이고,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권봉수 의장은 “감시와 비판의 기능을 통해 성공적인 지방자치 발전에 앞장 서나가고 있는 전국지역신문협회에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20만 구리시민과 소통하여 낮은 곳에서부터 의정활동에 매진하며, 구리시가 나아가야 할 바람직한 방향을 찾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퇴직공무원 이야기 그림책 출간" 화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