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비전힐스, 저소득 예체능 분야 학생 위해 3천만 원 기부
  • 이채윤 기자
  • 승인 2022.12.26 14:49
  • 댓글 0
(주)비젼힐스 신용문 대표이사가 예체능분야 학생 후원금 3천만원을 주광덕 남양주시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남양주시 화도읍에 소재한 ㈜비전힐스(대표이사 신용문)가 저소득 예체능 분야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3천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25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은 "이번 후원금은 예체능 분야에 탁월한 재능이 있는 학생이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도록 용기를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원 대상은 권역별 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신용문 ㈜비전힐스 대표이사는 “경제적 어려움 등의 이유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학생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라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열중해 자신의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청년과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실현할 수 있게 디딤돌이 돼 주는 것이 나눔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현실의 벽에 좌절하지 않을 수 있도록 정신적인 희망이 돼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시에서도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기부하는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전힐스는 지난 2000년 6월 개장한 회원제 18홀 골프장이다. 백봉산과 어우러지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서울 강남권에서 30분 내 도착 가능한 지리적 장점으로 수도권 골프 애호가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골프장이다.

이채윤 기자  prostar1004@naver.com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구리시의회, 2월 1차 정례브리핑
구리시의회, 2월 1차 정례브리핑 "시민 편익시설 변경...사전 설명, 시민 홍보" 지적
권봉수 구리시의회의장
권봉수 구리시의회의장 "'대장동 사건 관련 구리시 수백억...의혹'"보도...'구리시측 해명들어'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