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남양주시 장애인체육회,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12개 종목, 선수 70명 출전'2개 종목에 출전 선수70명과 임원및 보호자60명 등 총130 명 참가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2.09.02 09:55
  • 댓글 0

남양주시 장애인체육회가 오는 3일까지 개최되는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12개 종목에 출전 선수 70명과 임원및 보호자60명 등 총130 명 참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1일 현재 남양주시 장애인체육회 출전 선수들은 ▶육상에서 금1, 은2, 동1 ▶당구에서 금1, 동1▶론볼에서 금메달 획득 등 순조로운 출발로 좋은 결과가 기대되고 있다. 

2일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에 따르면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용인시 일원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열리지 못한 지 3년 만에  1일부터 3일까지의 일정으로 '우리의 도전, 날아오르자 용인에서!'를 주제로 1일 오후 6시 용인 시청광장에서 개회식을 가졌다. 

이번 대회에는 경기도내 31개 시군 3934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게이트볼, 론볼, 농구 등 17개 종목에서 실력을 겨룬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출전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개막식과 연찬회에 참여, 장애인체육회 선수들과 임원진들을 격려하며 "장애인 체육의 인식 개선과 쾌적하고 안전한 장애인 체육시설 확보를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 장애인체육회의 회장으로서 상상더이상의 장애인체육 저변 확대를 위한 섬세한 지원을 약속하여 연회장 참석자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장애인체육회 함현준 사무국장(오른쪽 두번째)이 선수들과 함께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 함현준 사무국장은 장애인체육의 어려운 점에 대해 "직장인 엘리트선수단  구성하는게 어려웠고, 장애인체육 자체가 잘 알려지지 않은 비인기 종목들이 많아서 선수단 구성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장애인체육회 선수단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함 국장은 "안정되고 쾌적한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가장 힘들었다"며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첫 날, 선수들을 챙기며 경기를 모니터링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졸속ㆍ위법행정 드러나"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