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주광덕 남양주시장, 실종자 조기 수색 총력 대응
  • 이채윤 기자
  • 승인 2022.08.11 10:38
  • 댓글 0

 

실종사고 현장을 찾은 주광덕 남양주시장. 주 시장은 사고 전반에 대한 수색상황을 보고받고 실종자 수색에 최선을 당부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10일 오전 7시 50분경 화도읍 마석우리에 위치한 마석우2교를 긴급 방문, 지난 9일 밤 11시 10분경 발생한 10대 청소년 A씨의 실종사고 현장을 돌아보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실종자 수색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실종된 A씨는 친구들과 함께 돌다리를 건너다 미끄러져 물에 빠진 후 하천 급류에 휩쓸리는 사고를 당했다.

현장을 방문한 주 시장은 남양주소방서장으로부터 사고 전반에 대한 브리핑과 수색상황을 보고 받았으며 향후 유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재발 방지 대책을 주문했다.

또한, 관련 공무원들에게 실종자 조기 수색과 가족 지원 등 사고 수습을 위한 신속한 행정 지원과 경찰 등 관계 기관과 적극적인 협조 체계를 구축하도록 지시했다.

현장을 점검하고 있는 주광덕 남양주시장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경찰과 소방 당국 등 관계 기관과 협조해 가동할 수 있는 모든 수색 자원을 총동원해서 실종자를 보다 신속히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10일 새벽(00:10)부터 시청 공무원 10여 명을 지원해 소방 인력 20여 명과 함께 새벽 4시까지 초반 수색 작업을 실시했다.

오전 8시부터는 소방 및 경찰 공무원들이 추정 이동 경로를 따라 수색 작업을 이어가며 사고 수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채윤 기자  prostar1004@naver.com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졸속ㆍ위법행정 드러나"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