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주광덕 남양주시장, 코로나19 재유행 대응 체계 점검…직원 격려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2.07.13 10:15
  • 댓글 0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남양주풍양보건소를 방문,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12일 남양주풍양보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고, 코로나19 재유행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

이날 주광덕 시장은 장기간 코로나19 대응에 힘써 온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직원들에게 지역 사회 내 코로나19가 재확산되지 않도록 총력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보건소장 등 직원들과의 간담회에서 그간 코로나19 대응 현황과 현재 추이, 방역 체계 등을 점검하며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최근 남양주시의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6월 한 달간 일 평균 확진자 수 100명 안팎을 유지해 왔으나 7월 1주부터 일 평균 확진자 수 200명대를 기록하며 코로나19 재유행 가능성이 제기됐다. 

특히, 지난 11일 기준 남양주시의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일일 464명, 누적 257,179명으로 코로나19 재유행의 가능성이 더욱 커진 상황이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코로나19 대응으로 남양주시 전체가 총력을 다하고 있는 엄중한 시기에 시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남양주 시민 모두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 시장은 지난 7일에도 남양주보건소를 방문해 직원 격려와 함께 방역 체계 등을 점검하며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재난 안전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졸속ㆍ위법행정 드러나"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