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유통
구리도매시장, 수산동 레트로 회센터 입주자 모집자격 순위에 따라 추첨으로 선발, 지역명소화 기대, 오는 15일부터 21일 오후 5시 까지 접수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1.06.06 10:26
  • 댓글 0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 이하 공사)는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수산시장 명소화 사업의 일환으로 수산동 1층에 조성중인 레트로 회센터의 임대 입주자를 모집한다.

6일 공사는 "업종은 수산물을 주재료로 하는 음식업종(회센터)으로 한정되며 모집 대상 점포는 총 15개소, 점포당 면적은 약 35.9㎡(전용)이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수산물 도소매업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경력 1년 이상인자로 자격 순위에 따라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공급일정, 선정 절차, 임대조건,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구리농수산물공사 홈페이지 입주자 모집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15일부터 21일 오후 5시 까지다. 공사 유통혁신처 수산물류팀으로 방문접수 하면 된다.

레트로 회센터 조성은 수산시장 명소화 사업의 핵심으로 수산시장 부흥을 가져올 것이란 도매시장 유통인들의 기대가 크다. 또한 수산시장의 정취를 체험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 탄생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도 높다.

공사 관계자는 "레트로 회센터는 수산시장의 정감 있는 공간에서 안전하고 품질이 보증된 신선한 수산물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수산물 소비촉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는 바, 외식 창업에 열정과 역량을 갖춘 예비 입주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많은 접수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농협 구리시지부, '2021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교육생 모집
농협 구리시지부, '2021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교육생 모집
구리시 장애인 단체
구리시 장애인 단체 "단체사무실 임시 이전 예산삭감에, 의회 항의 방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