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구리시 목민3기원우회 "코로나 백신접종 이상유무, 콜센터 자원봉사"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1.04.24 14:38
  • 댓글 0
24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 2층 행복콜센터 사무실에서 백신맞으신분들께 이상 유무를 확인하는 콜상담를 진행하고 있는 목민3기원우회원들.

구리시 목민3기원우회(회장 양종환) 회원들이 24일 토요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구리시자원봉사센터가 보건소에서 진행하는 “코로나 백신 접종자 안내 및 문진표작성 등” 봉사단체로 적극적인 자원봉사에 앞장섰다. . 

24일 목민3기원우회는 "이번 자원봉사는 구리시자원봉사센터에서 24일부터 5월 말까지 진행하는 “코로나 백신 접종자 안내 및 문진표작성 등” 봉사단체 모집에 자원봉사에 참여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목민3기원우회는 당초 진행하기로 했던 인창도서관의 자원봉사에서 자원봉사센터와의 협의하에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 2층 행복콜센터에서 콜상담을 진행했다.

콜상담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사무실에서 백신맞으신분들께 전화를 드려 이상 유무를 확인하는 콜상담이다.    

목민3기원우회 양종환 회장은 "오는 5월 2일 콜상담에 필요한 7명의 회원들이 자원봉사를 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자원봉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 손준용 폴리스타임즈 대표(가운데)

한편 이번 자원봉사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는 목민3기 회원인 손준용(폴리스타임즈 대표)의 구리시자원봉사센터와의 협의로 적극적인 참여를 진행하게 됐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농협 구리시지부, '2021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교육생 모집
농협 구리시지부, '2021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교육생 모집
구리시 장애인 단체
구리시 장애인 단체 "단체사무실 임시 이전 예산삭감에, 의회 항의 방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