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노동
구리도매시장 사랑나눔단, 행복하고 따뜻한 설 맞이 행사도매시장내 청소미화원, 지역 내 소외계층 등에 전달
  • 안승민 기자
  • 승인 2020.01.22 10:18
  • 댓글 0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이사장 이소범)은 20일 설 명절을 맞아 ‘행복하고 따뜻한 설맞이 나눔’ 행사를 펼쳤다.

사랑나눔단은 맛 좋은 사과 200여 상자를 구리시관내 지역아동센터, 샬롬의집, 한나의 집, 시립노인전문요양원, 장애인복지관, 지체장애인협회, 등에 전달했다.

또한 지난 해에 이어 도매시장에서 청소업무를 맡고 있는 실내·외 청소 미화원 70여명에게도 과일을 전달했다.

이소범 사랑나눔단 이사장은 “행복하고 따뜻한 설 맞이 나눔 행사는 매년 추진하는 사랑나눔단의 대표적인 나눔 행사”라며 “도매시장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명절나눔 행사”라고 밝혔다.

김성수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매시장이 온정의 손길을 보낼 수 있어 흐뭇하다”며 “올해는 지역공동체가 더욱 건강해지고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매시장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은 2012년 비영리사단법인으로 설립된 후 매년 정기적인 나눔행사를 펼치고 있다.

특히 명절 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1사1촌 도농교류, 장학금 및 격려금 등 다양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승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성공적 기업유치를 위한 직원 특강 개최
남양주시, 성공적 기업유치를 위한 직원 특강 개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생존수영 이론수업 교육자료 개발·보급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생존수영 이론수업 교육자료 개발·보급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