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남양주시의회, 제102차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2019년 지출계획 변경(안) 승인의 건, 제101차 정례회의 회의록 승인의 건 처리
  • 안승민 기자
  • 승인 2019.07.12 10:51
  • 댓글 0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는 11일 오전 남양주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경기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 제102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례회에는 개최지인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 외 9개 경기동부권 시․군의회의장, 시의원, 박신환 남양주 부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회의는 남양주시의회 홍보영상물 시청, 제101차 정례회의 개최결과보고, 심의안건 의결 및 토론 순으로 진행, 차기(103차) 정례회 개최지는 가평군으로 결정됐다.

정례회는 2019년 지출계획 변경(안) 승인의 건, 제101차 정례회의 회의록 승인의 건 등을 처리했다. 

신민철 남양주시의회 의장은 “진정한 지방자치의 실현과 지방의회의 발전을 위해 경기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가 힘을 모아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는 도내 10개 시의회 의장단(남양주시, 용인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하남시, 구리시, 여주시, 양평군, 가평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기 동부권지역의 교류와 협력을 위해 격월로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승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남양주시 "1억 이상의 대규모 용역사업, 위법·부당한 수의계약 등 구태 못벗어"
문경희 경기도의원
문경희 경기도의원 "경기도, 광역이동지원 시스템 무용지물(?)" 지적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