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교육
남양주예총-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 취약계층 문화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체결오는 22일 지구촌예술제 참여 협약과 동시 발빠른 행보 시작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5.22 10:34
  • 댓글 0

 

 

 

지난 20일 사)한국예총 남양주지회(회장 이용호)와 남양주지역자활센터(센터장 하송희)가 취약계층의 문화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한국예총 남양주지회(회장 이용호)와 남양주지역자활센터(센터장 하송희)는  지난 20일 취약계층 문화서비스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의 업무협약은 남양주예술인들의 재능과 남양주자활센터의 프로그램이 결합함으로서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보다 수준 높은 문화예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그 의미를 부여했다. 

하송희 남양주지역자활센터센터장은 "남양주예총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서 다양한 문화, 예술 사업에 동참하고 협업하여 참여주민들의 문화 소외를 줄이겠다"며 "그들의 정서적 빈곤을 채워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적극적인 의지를 표명했다. 

특히 박영춘 남양주지역자활센터 운영위원장은 보다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말로 업무협약에 힘을 실었다.

양 기관은 남양주아트센터의 미술, 인문 프로그램에 남양주지역자활센터가 적극 참여한다는 방침이다.

이용호 남양주지회장은 "오는 6월 22일 남양주예총에서 주관하는 지구촌예술제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하는 등 업무협약과 동시에 발빠른 행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광한 남양주시장
조광한 남양주시장 "어김없는 주말 현장투어...또 실시"
구리시 소각장이전시민대책위원회
구리시 소각장이전시민대책위원회 "여론만들기, 여론 포장 중단하라"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