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특집기획 특집기획
철마기업인회, 육군 75사단 모범장병 격려금 전달철마기업인회, 철마산 인근 70여개의 중소기업인 모임
  • 한강투데이
  • 승인 2017.11.08 17:53
  • 댓글 0
육군 75사단 북카페에서 진행된 ‘모범장병 격려금 전달식’에서 철마기업인회 유재금 총무가 부대에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75사단>

육군 75사단은 남양주시 진접읍 철마기업인회 후원으로 모범장병 격려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철마기업인회는 사단과 사단 인근 철마산 기슭에 위치한 70여개 중소기업인 모임이다.

철마기업인회가 함께 마련한 이날 행사는 각 부대별로 선발된 5명의 모범장병에게 철마기업인회에서 후원한 소정의 격려금 전달에 이어 소통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유재금 철마기업인회 총무는 “이익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나눔의 가치를 알고 실천하는 것이야말로 참기업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다”고 생각한다며, “안심하고 기업 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보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 장병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75사단과 철마기업인회는 작년 3월 MOU를 체결했다.

특히 사단은 지역안보와 발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철마기업인 회원 안보견학 지원, 전역장병 기업탐방 등 활발한 교류활동으로 민ㆍ군 화합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한강투데이  webmaster@hangangnews.tv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강투데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퇴직공무원 이야기 그림책 출간" 화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