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중기 벤처
중소기업중앙회, 비상임 부회장 포함 이사 선출
  • 안승민 기자
  • 승인 2018.03.01 11:45
  • 댓글 0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본관에서 업종·지역별 중소기업 대표인 회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확정과 함께 결원이 생긴 비상임 부회장(이하 부회장) 1명과 비상임 이사(이하 이사) 4명을 신규 선출했다. 신임 부회장에는 조용준 한국제약협동조합 이사장(53)이 뽑혔다.

조용준 신임 부회장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동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피부과 처방 1위 제약회사인 ㈜동구바이오제약의 대표를 맡고 있다.

신임 이사에는 정용환 부산시기계공업협동조합 이사장(60)과 이상훈 대한광업협동조합 이사장(54), 이봉승 한국귀금속가공업협동조합연합회 회장(53세), 김호균 한국급식협동조합 이사장(70세)이 선출됐다.

공기조화 시스템 전문 제조업체인 서번산업엔지니어링(주)를 이끌고 있는 정용환 이사는 부산대를 졸업하고 부경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상훈 이사는 석회석 광산을 운영하는 ㈜우룡의 대표로 인하대학교를 졸업했다. 한국귀금속가공업협동조합연합회를 이끌고 있는 이봉승 회장은 귀금속 총판업체 프리베를 운영중이다. 한국급식협동조합 김호균 이사장은 단체급식 위탁 운영 전문업체 서래를 운영 중이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승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64하내천봉사대
남양주시 64하내천봉사대 "사랑의 연탄, 4천장 봉사...올해 7년째"
국민의힘 인재 영입 1호, 조광한 前 남양주시장...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지역 출마 선언
국민의힘 인재 영입 1호, 조광한 前 남양주시장...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지역 출마 선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