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한강25時
백경현 구리시장, 2023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지방자치혁신행정 부문’ 선정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06.30 17:46
  • 댓글 0

 백경현 구리시장이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시상식에서 지방자치혁신행정 부문에 선정됐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난해 7월 민선 8기 출범 이후 1년 동안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목표로 발로 뛰는 소통행정을 펼쳤다는 평가다.

백 시장은 ▲살기 좋은 경제도시 ▲함께하는 행복도시 ▲스마트한 미래도시 ▲문화 중심의 젊은 도시 만들기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시민을 위한 다양한 혁신행정 정책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자치혁신행정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미래가 기대되는 구리시의 즐거운 변화와 시민들의 한층 더 행복한 삶을 위해 시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정책을 1천여 공직자와 함께 열정을 가지고 성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일반기업 및 공직에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각 분야에서 책임을 다하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해 타의 모범이 되는 유능하고 존경받는 주인공을 발굴해 시상하는 상이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이성재 구리시 전 경제재정국장, "퇴직공무원 이야기 그림책 출간" 화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