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당
나태근 국민의힘 구리시 위원장,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에 “구리대교” 명명 건의
  • 이채윤 기자
  • 승인 2023.06.08 15:24
  • 댓글 0

나태근 국민의힘 구리시 당협위원장이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을 직접 만나‘구리대교’명명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건의문을 전달했다. 

나태근 위원장은 "교량 행정구역의 87%가 구리시에 속해 있으며, 장기간의 건설공사로 20만 구리시민들이 사랑하는 구리한강공원이 크게 훼손되고 분할되었다"며, "교량의 명칭이 '구리대교'가 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나태근 위원장, 함진규 사장 직접 만나 “구리대교” 명명 필요성 설명하고 건의문 전달
교량 행정구역의 87% 속한 구리시의 역할 강조, 강동구는 이미 '강동대교' 보유 - “강동구가 주장하는 고덕대교는 이미 동일 명칭 존재해 혼란 유발할 것”

이어 나 위원장은 “이미 강동구에는 ‘강동대교’라는 지역 대표성을 가진 교량이 있으며, 강동구가 주장하는 ‘고덕대교’는 다른 지역에 동일 명칭의 교량이 있어 운전자의 혼란이 예상된다”라고 지적했다. 

특히 나태근 위원장은 최근 교량 건설현장과 서명운동 부스에서 피켓팅을 진행하고 있다.

‘구리대교’명명 캠페인에 지속적인 참여를 하고 있는 나태근 위원장은 “20만 구리시민의 염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채윤 기자  prostar1004@naver.com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64하내천봉사대
남양주시 64하내천봉사대 "사랑의 연탄, 4천장 봉사...올해 7년째"
국민의힘 인재 영입 1호, 조광한 前 남양주시장...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지역 출마 선언
국민의힘 인재 영입 1호, 조광한 前 남양주시장...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지역 출마 선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