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한강25時
구리시의회, 주요사업 8개소 현장확인... "문제해결, 합리적 대안 제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06.07 15:51
  • 댓글 0
별내선 복선전철 공사현장을 찾은 구리시의회 의원들 
구리시 공설묘지 현장에서 안상운 구리시 노인복지과장으로부터 현장설명을 듣고 있는 구리시의회 의원들.

구리시의회(권봉수 의장)는 지난 5일 제326회 구리시의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8개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확인을 실시했다.

7일 구리시의회는 "8개소의 현장을 찾아 현황을 청취하고 공사장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를 주문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구리시의회 의원들이 방문한 현장은 ▶갈매공공체육시설 건립공사 현장  ▶구리시 공설묘지, 노인복지관 리모델링 공사현장▶수택동 힐스테이트 공사현장 주변도로▶별내선 복선전철 공사현장-구리역▶ 장자호수공원역▶교문도서관 리모델링 공사현장▶구리-안성 간 고속도로 건설사업 한강횡단 교량 등 8개소의 현장이다. 

구리시의회 의원들이 구리-안성간 고속도로 건설 현장을 찾아 관계자들을 만나 '구리대교' 명명을 촉구와 함께 필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의원들은 구리-안성 간 고속도로 건설사업 한강횡단 교량에서 공사 관계자를 만나 ‘구리대교’명명 필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힘주어 강조했다.

권봉수 구리시의회 의장은 “8개소 현장확인을 통해 구리시 주요 사업 추진현황을 직접 확인,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64하내천봉사대
남양주시 64하내천봉사대 "사랑의 연탄, 4천장 봉사...올해 7년째"
국민의힘 인재 영입 1호, 조광한 前 남양주시장...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지역 출마 선언
국민의힘 인재 영입 1호, 조광한 前 남양주시장...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지역 출마 선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