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남양주백병원 의료협력체결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05.24 14:30
  • 댓글 0

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와 남양주백병원은 23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의료협력을 구축하기로 했다. 

24일 남양주백병원은 "업무협약은 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에 등록된 회원 직계가족에게 병원이 진료하는 전 진료과목을 대상으로 예약진료와 진료혜택 및 종합검진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진료 및 의료에 관한 제반 자문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최종성 남양주백병원 병원장, 이윤재 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 권용희 상님이사, 신진숙 대외협력이사 등 비롯한 양 기관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특히 남양주백병원은 진료 외에도 지역민을 위한 지역 축제 의료지원 등 남양주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 도모를 위해 활동 중이다.

최선종 병원장은 "지역 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에 의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소상공인의 용기와 힘을 복 돋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윤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의미가 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백병원은 척추·관절, 신경과, 내과, 외과, 중점 병원으로 건강검진센터 및 응급진료실을 운영중이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구리시, 구리대교 명명 촉구 결의대회…2023 구리 장자대로 관악 마칭 페스티벌 성료
구리시, 구리대교 명명 촉구 결의대회…2023 구리 장자대로 관악 마칭 페스티벌 성료
구리농수산물공사
구리농수산물공사 "신뢰받는 공기업을 위한 청렴교육"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