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한강TV 영상
탄성은 구리문화원장 "소통과 화합, 구리시민의 사랑방으로 구리문화를 이끌겠다."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02.21 12:55
  • 댓글 0

 “역사와 문화는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노력하여 얻어지는 산물입니다. 역사는 미래의 땅에 심어놓은 성장동력이라는 미래 비전하에 앞으로 4년 동안 구리문화원장 직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9대 탄성은구리문화원장의 취임일성이다. 

탄성은 구리문화원장은 "지난 32년 구리문화원을 잘 지켜주신 문화 가족의 뜻에 맞게, 그동안 성과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리시 성장발전 큰 마중물의 될 것"을 강조하고 새 출발을 다짐했다. 

 탄성은 구리문화원장 ⓒ 김동환 기자 

특히 탄 원장은 "구리문화원을 소통과 화합으로 구리시민 모두의 사랑방으로 만들겠다"고 그 포부를 밝혔다. 

탄성은 구리문화원장은 취임과 함께 소견소를 통해 4대 실천과제를 밝혔다. ▶ 첫째, 문화원은 삶의 그릇을 담는 그릇으로 구리의 문화를 이끌어가고 보존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 둘째, 오직 헌신과 각오로, 지역 속에 시민 속에 사랑받는 존재감 있는 문화원으로 만들겠다. ▶ 셋째, 문화원의 위상 격상과 발전을 위해 원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 ▶ 넷째, 구리시와 문화 관련 각급 기관·단체, 문화원 임직원 등 문화 가족들과 소통하겠다는 것이다.  

한편 탄성은 구리문화원장은 단국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했다. 구리시 생활체육회장, 구리시 새마을지회장과 민선 8기 구리시장직 인수위원장을 역임했다.  

 

김동환 기자  newsi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