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노동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월드비전'에 냉방비 지원금 2100만원 전달15일 월드비전 폭염 대비 지원사업 ‘아이시원’ 냉방비 지원금 전달...취약계층 총 105명의 학생 1가정 20만원씩 지원
  • 이채윤 기자
  • 승인 2022.09.15 16:25
  • 댓글 0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15일 지난 폭염으로 힘들었을 취약계층 학생과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월드비전 냉방비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15일 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이번 월드비전 폭염대비 냉방비 지원사업「아이시원」은 총 105명의 학생 가정에 총 2100만원(각 20만원)을 지원한다. 

특히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과 월드비전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여름 내 폭염과 폭우로 힘들었을 학생 가정에 작은 위로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긴밀한 협력을 다시금 약속했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최상익 교육장은 “학생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의 더 많은 관심과 협력이 필요하기에 따뜻한 손길이 학생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과 월드비전(경기북부사업본부)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으로 2017년부터 협약을 통해, 조식지원을 비롯한 위기 아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과 협력을 이어오고 있기도 하다.

이채윤 기자  prostar1004@naver.com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졸속ㆍ위법행정 드러나"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