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국제로타리3600지구 남양주지역 "중복맞아 삼계탕 2,000마리 나눔봉사"
  • 이채윤 기자
  • 승인 2022.07.28 17:14
  • 댓글 0

국제로타리 3600지구 남양주지역 로타리클럽이 중복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삼계탕 2,000마리 나눔봉사로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이날 삼계탕은 '이웃사랑나눔회' 무료급식소에 찾아온 약 840여 분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고, 남은 삼계탕은 소외계층, 노인회, 장애인, 주민센터 등에 배분하기로 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28일 국제로타리 3600지구은 "남양주지역 로타리클럽은 지난 27일 취약계층을 위한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호평평내역 이웃사랑나눔회 무료급식소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3600지구 로타리클럽은 ▶남양주1지역 김영빈 대표 ▶2지역 최태연 대표와 로타리클럽 회장, 총무, 봉사위원장 등 회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모여 삼계탕 2,000마리를 미리 준비했다.

남양주지역 로타리클럽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삼복더위를 이겨 내시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라며 "남양주지역 로타리클럽이 소외계층을 찾아가 더 자주 봉사하며 나눔 리더로서 모범을 보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로타리클럽 관계자는 '후원해주신 한국장애인 남양주지부와 천마예술단 김영 대표께도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재웅 복지국장은 "남양주시민을 위한 아낌없는 봉사와 지속적인 후원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계속되는 폭염주의보 속에서도 몸소 나눔을 실천해 주신 남양주지역 로타리클럽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채윤 기자  prostar1004@naver.com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졸속ㆍ위법행정 드러나"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