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주광덕 남양주시장, 7월 1일 취임식…슬로건은 “출발! 남양주 슈퍼성장시대”민선 8기 주광덕 남양주시장 당선인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2.06.24 10:07
  • 댓글 0

 

민선 8기 주광덕 남양주시장 당선인

민선 8기 주광덕 남양주시장의 취임식이 오는 7월 1일 10시 30분 화도체육문화센터에서 “출발! 남양주 슈퍼성장시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된다. 

24일 남양주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취임식 슬로건 ‘출발! 남양주 슈퍼성장시대’는 6.1 지방선거 당시 주광덕 남양주시장 당선인(이하 주 당선인)의 캐치프레이즈"라며 "100만 특례시 도약을 위한 신산업 육성, 교통 허브도시 구축, 메가시티 조성, 지역균형발전 추진 등의 미래비전을 담은 문구이다."고 설명했다. 

취임식은 ‘시민 시장 시대’라는 당선인의 철학에 따라 시민이 주체적으로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인수위는 "취임식 초청장은 환경보호와 비용 절감 차원에서 모두 모바일 초청장으로 발송한다."며 "“시민들께서 새로운 시정을 기대하실 수 있도록 취임식부터 의미 있는 실천들을 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  당선인은 “지금 남양주시는 위기를 기회로 삼아야 할 중요한 기로에 서 있다. 시민 행복과 남양주 성장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한다는 선언”이라고 슬로건의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같은 날 오후 2시 30분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는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취임식도 예정되어 있다. 

주광덕 당선인은 “남양주시 교육이 경기도에서 가지는 위상과 중요성을 상징적으로 읽을 수 있다”며 “향후 교육환경 개선 및 발전을 위해 경기도교육청과 긴밀히 협조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주광덕 남양주시장, 실종자 조기 수색 총력 대응
주광덕 남양주시장, 실종자 조기 수색 총력 대응
주광덕 남양주시장, 상습침수지역 점검...근본적 대책 마련 주문
주광덕 남양주시장, 상습침수지역 점검...근본적 대책 마련 주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