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한강TV 영상
백경현 구리시장 당선자 "최첨단 블루칩 도시, 구리혁신의 디딤돌이 되겠다"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2.06.02 11:18
  • 댓글 0

국민의힘 백경현 후보가 "구리시의 재도약, 구리시의 새로운 100년의 시작을 우리 함께 만들어갑시다"라며 "구리혁신의 디딤돌이 되겠다"고 2일 선거캠프에서 당선소감을 밝혔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구리시장에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한 백경현 후보는 당선자는 확정된 2일 새벽 당선소감을 발표했다.

국민의힘 구리시장 후보로 출마 2일 당선이 확정된 백경현 구리시장 당선자 ⓒ 김동환 기자

2일 백경현 당선자는 소감문을 통해 ‘구리시 미래 100년을 설계하는 디딤돌이 되겠다’라는 키워드로 “지난 4년간 구리시는 갈등과 분열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오늘 새롭게 태어난 구리는 공정과 정의, 소통과 배려를 앞세운 화합의 선두 주자가 되겠다.”라고 화합을 강조했다.

이어, 백 당선자는 “구리시의 재도약을 위해 구리시민과 함께 마련한 5-10-100 공약에는 구리시민의 속이 뻥 뚫릴 내용으로 가득하다. 800명의 공직자들과 다시 점검하고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 "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구리시민의 많은 응원을 부탁했다. 

백 당선자는 100가지 공약 중 ▲ 사노동 일대에 구리테크노밸리와 4차 산업연구 센터 조성 ▲ 한강변에 워터파크시티와 K-컨텐츠 한류허브도시 등을 포함한 스마트그린시티 조성 ▲ 국공립 어린이전문병원 유치 ▲ GTX-B 갈매역 정차 ▲ GTX-E 구리역 신설 ▲ 6호선 연장 ▲ 왕숙천변 지하관통로건설 등 굵직한 공약과 ▲출산문제 ▲소상공인지원 ▲주거와 복지 ▲ 시민건강 등 구리시민이 행복할 권리에 대한 공약을 다시 확인했다.

백경현 구리시장 당선자는 “획기적인 최첨단 도시, 전세계가 주목하는 블루칩 도시가 되는데 디딤돌이 되겠다.”라고 마무리를 지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별내시민단체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거버넌스’ 주제로 포럼 개최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
구리시, (사)고구리에프엠 공동체라디오 사업 市 지원..."졸속ㆍ위법행정 드러나"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