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한강25時
구리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주요사업장 8곳 현장확인'행정사무감사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진행, 시설운영 및 공사 추진현황, 예산집행 상황 등 문제점 사전 파악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1.06.06 10:04
  • 댓글 0

구리시의회(의장 김형수)는 7일부터 진행하는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지난 4일 장자호수공원 내 반려동물 놀이터를 시작으로 지역 주요 사업장 8곳에 대한 현장 확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6일 구리시의회에 따르면 행정사무감사는 6월7일~15일까지 9일동안 진행된다.

주요 사업장 8곳의 현장확인은 김형수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관내 주요시설과 공사 현장 등을 방문했다.

지난 4일 김형수 의장을 비롯한 구리시의회 의원들이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주요사업장 현장확인을 하고 있다.;

이날 현장확인을 통해 의원들은 ▶시설운영 및 공사 추진현황 ▶예산집행 상황 등을 확인하여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 행정사무감사 및 주민편익 증대를 위한 의정활동을 도모하기 위한 점검에 만전을 기했다.

김형수 의장은 “주요시설물에 대한 현장확인을 통해 의정자료에서 확인하지 못했던 문제점들을 꼼꼼히 챙길 수 있었다"며 "주요사업장에 대한 현장확인을 바탕으로 심도있는 행정사무감사와 주민편익 증대를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의장은 “주요시설 운영에 있어 코로나 19 방역과 지침 준수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농협 구리시지부, '2021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교육생 모집
농협 구리시지부, '2021 농업일자리 탐색교육' 교육생 모집
구리시 장애인 단체
구리시 장애인 단체 "단체사무실 임시 이전 예산삭감에, 의회 항의 방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