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유통
남양주 와부농협, 딸기체험장 방역용품 지원
  • 안승민기자
  • 승인 2021.02.16 10:42
  • 댓글 0

와부농협(조합장 조복환)은 코로나19로 인해 체험객이 줄어들어 어려움을 격고 있는 딸기체험장 운영 농가 32농가에 체험장 소독을 할 수 있는 방역용품을 지원했다.

16일 와부농협에 따르면 와부농협이 지원하는 관내 체험농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소독약은 이산화염소(ClO₂)계열의 소독약으로 인체에 무해, 발암물질을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실내 공간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약품이다고 밝혔다.

와부농협 조복한 조합장(왼쪽 두 번째)이 주재성(오른쪽 첫 번째)회장에게 딸기쳄험장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체험장을 운영하는 농가들은 지원받은 방역용품으로 주기적인 방역을 통해 체험을 원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방문할 때 안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방역 용품을 지원받은 남양주딸기연구회 주재성 회장은 “코로나19로 시름에 빠진 농가를 위해 작년부터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아준 와부농협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전한 체험장을 만들어 많은 체험고객이 찾을 수 있도록 모든 회원들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체험 현장을 찾은 와부농협 조복환 조합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체험객이 줄어들어 어려움에 처한 체험농장에 지원된 방역용품이 체험객을 늘리고 활기를 되찾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다.”고 말하며 농장주들을 위로했다.

안승민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승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