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유통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설 명절, 주차장 무료 개방"설 명절 3일간 휴업, 주차장 무료 개방... 2월 10일(수) 09시부터~ 2월 15일(월) 09시까지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1.01.26 09:41
  • 댓글 0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전경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하 도매시장)은 설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3일간 설 휴업에 들어간다.

26일 도매시장은 "오는 2월 11일 아침 경매 후 휴업에 들어가 2월 14일 저녁부터 정상적인 경매를 진행하며, 휴업일 동안은 도매시장법인 업무와 경매만 휴업하고 중도매인들의 영업은 자율적으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또한 도매시장은 이용고객의 편의 제공과 주차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는 2월10일부터 오전 9시부터 15일 9시까지 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특히 각종 재난·재해의 사전 예방을 위한 현장 중심의 안전관리대책을 마련, 모두가 따뜻하고 안전한 설 명절과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긴급사항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최대성 유통혁신처장은 “도매시장은 농수산물 제값받기와 농수산물 수급 안정을 위해 지속적 투자와 지원 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며, "출하 시 도매시장 휴업일을 반드시 확인하여 출하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