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안승남 구리문화재단 이사장 "구리 예술인 및 단체 실태조사"다양한 예술인 및 예술단체 발굴과 지원 체계 구축
  • 안승민 기자
  • 승인 2021.01.08 12:03
  • 댓글 0
구리문화재단, '구리시 예술인을 찾습니다' 포스터

구리문화재단(이사장 안승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환경 변화에 맞는 예술인 지원체계 및 정책방향을 마련하기 위하여 예술인 실태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8일 구리시는 "이같은 예술인 실태조사는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오는 1월 29일까지 구리시 거주 및 활동하고 있는 예술인 현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는 실태조사를 통해 구리시 예술 활동 현황을 파악, 예술인과 예술단체의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하고 다양한 예술인을 발굴·지원하기 위한 체계를 마련하여 실효성 있는 정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조사 대상은 구리시에 거주하거나 3년 이상 구리시에서 활동한 만 19세 이상 예술인 및 예술단체로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 ‘구리시 예술인을 찾습니다. 예술씨! 어디 계세요?’설문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안승남 구리문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인과 예술단체의 현황을 파악하고 이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정책을 적극 발굴해 나가도록 하겠다"며 구리시 지역 예술인과 예술단체에서 적극적인 설문조사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구리문화재단 문화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승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구리시, 설 연휴 ‘구리시립묘지 전면 폐쇄’...26일 행정명령 공고
구리시, 설 연휴 ‘구리시립묘지 전면 폐쇄’...26일 행정명령 공고
안승남 구리시장, 시민 건의사항 ‘꼼꼼하게 업무 챙겨’
안승남 구리시장, 시민 건의사항 ‘꼼꼼하게 업무 챙겨’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