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구리시 지역주택조합 연합회 ‘정옥환 초대회장' 선출정 회장 “지역주택조합 성공적 추진과 조합원의 권익 위해 앞장서겠다” 소감 밝혀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12.07 17:29
  • 댓글 0
정옥환 구리시 지역주택조합 연합회 초대회장

 구리시 지역주택조합 연합회는 초대회장에 정옥환(구리시 수택지역주택조합 조합장)씨가 선출됐다고 7일 밝혔다.

구리시 지역주택조합 연합회는 지난 3일, 관내 주택조합을 추진 중인 정옥환 조합장, 손창호 조합장, 오순자위원장, 이영순 위원장, 정귀식 위원장 등 5명의 추진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정옥환씨의 초대회장직을 결의 했다.

초대회장직을 맡은 정옥환 회장은 “지역주택조합의 건전하고 성공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조합원들의 권익을 위해서 앞장서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정 회장은 이와 함께 ‘확실한 사업성과 강력한 추진력만이 사업성공의 믿거름’, ‘집행부와 조합원의 믿음과 신뢰를 쌓기 위한 소통’, ‘사업전반사항 주택법 따른 공개와 공정투명 추진’ 등 지역주택조합의 세 가지 성공실천방향도 제시했다.

정 회장을 비롯한 연합회 관계자들은, 향후 개정예정인 주택법에 따라 각 주택조합의 사업이 올바르게 진행되는지 서로 감시하며 조력하는 연합회로 이끌어 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정 회장은 전북 정읍출신이다. 구리시발전협의회 사무국장, 인창동 지역주택조합 총무이사, 수택지역주택조합 설립위원회 추진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수택지역주택조합 조합장을 맡아오며 조합운영과 관련, 포용력과 추진력을 겸비한 인물로 평가를 받고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구리시, 설 연휴 ‘구리시립묘지 전면 폐쇄’...26일 행정명령 공고
구리시, 설 연휴 ‘구리시립묘지 전면 폐쇄’...26일 행정명령 공고
안승남 구리시장, 시민 건의사항 ‘꼼꼼하게 업무 챙겨’
안승남 구리시장, 시민 건의사항 ‘꼼꼼하게 업무 챙겨’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