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청소년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함께하는 교육공감토크’...미래교육 방향 논의다양한 교육 주체들과 소통해 구리남양주교육의 현재 진단, 미래교육의 방향에 대한 고민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11.30 11:21
  • 댓글 0
지난 27일 진행된 '2020년 교육장과 함께하는 교육공감토크'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신숙현)은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2020년 교육장과 함께하는 교육공감토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7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문 방송시설을 갖춘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의 협력으로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관내 교육공동체 203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하여 ‘함께 소통하고 미래로 나아가다!’라는 주제로 교육장으로서 추진한 경영성과를 함께 공유하고 미래교육에 대해 소통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교육장과 함께하는 패널토의에서는 현장 참여인원 최소화를 위해 지역 인사, 유치원 원감, 특수학교 학부모, 교육행정직의 질문·제안은 영상으로 대신하여 다양한 교육주체들의 의견을 최대한 경청하였으며, 구리남양주교육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교육의 방향에 대한 고민을 나눴다.

멘티미터(실시간으로 의견을 모으는 웹사이트 도구) 캡쳐

특히 ‘구리남양주 미래교육의 핵심가치는?’을 주제로 교육공동체가 실시간으로 참여한 멘티미터(실시간으로 의견을 모으는 웹사이트 도구)에서는  에서는 ‘더불어’,‘미래인재육성’,‘행복’,‘공감’,‘배려’ 등의 단어가 도출되어 교육공동체가 지향하는 미래교육의 핵심가치를 확인할 수 있었다.

신숙현 교육장은 “오늘 교육공감토크를 통해 구리남양주교육에 대한 우리 교육가족의 뜨거운 열정을 느꼈으며, 미래교육의 희망찬 도약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북부경찰서
남양주북부경찰서 "개서후, 5대 주요범죄 52% 감소"
안승남 구리시장, 20만 시민대표로 “GTX-B 갈매역 정차, 최우선 반영 적극 건의”
안승남 구리시장, 20만 시민대표로 “GTX-B 갈매역 정차, 최우선 반영 적극 건의”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