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유통
안승남 구리시장, 마스크 착용 의무화 캠페인 전개
  • 안승민 기자
  • 승인 2020.11.11 14:13
  • 댓글 0
안승남 구리시장(왼쪽)이 구리전통시장 마스크 착용 의무화 캠페인에 참여, 팻말을 들고 상인들에게 홍보하고 있다. 배영춘 분과장(오른쪽)과 임순빈 운영위원장(가운데)이 함께 홍보전단을 나눠주며,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0일 구리전통시장에서 코로나19 방역을 위한‘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구리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홍보협력분과(분과장 배영춘) 주관으로 안승남 구리시장, 임순빈 운영위원장, 전통시장 상인회 조종덕 회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캠페인은 전통시장 이용객과 시장 상인들에게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오는 13일부터 시행되는 마스크 의무 착용과 미착용 시 과태료 부과를 시민들에게 안내했다.

특히 장기적 코로나19 상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용기를 주고 응원하는 뜻으로 ‘행복 마스크 건강 지킴이’라는 문구를 새긴 빨아 쓰는 항균 마스크 600여 장을 나눠주며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에 대해 당부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금까지의 최고 백신은 마스크 착용이며, 소독, 손 씻기 등 철저한 예방수칙 준수를 일상 생활화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대책과 대비를 위해 구리시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시민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승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