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남양주시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 위문 활동 전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10.05 16:05
  • 댓글 0

남양주시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재덕)는 홀몸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정, 복지사각지대 등 소외계층을 직접 방문하여 음식 및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마음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복나눔 위문활동은 협의체 뿐만 아니라 적십자사 평내봉사회(회장 이영숙), 평내호평을사랑하는모임(회장 박환균), 동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최정선), 호랭이떡방(대표자 김학민),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회장 오철제), 엠에스코리아(대표자 방종술) 등 각종 봉사단체 및 독지가들도 이웃을 위한 나눔에 참여했다.

특히 관내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170가구에 송편, 모둠 전, 선물세트, 온열매트, 마스크, 백미 및 라면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우해덕 평내동장은 “지역사회 여러 단체와 이웃들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도움을 준 덕분에 소외계층이 훈훈하고 정이 넘치는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행복이 가득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평·호·사·모(회장 박환균)에서 기탁한 백미(200㎏)는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재덕)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및 비수급 빈곤층의 생활 안정을 위한 ‘행복쌀통’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달 29일 진행됐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정동균 양평군수, 서울~양평 고속도로 예타 통과를 위한 ‘광폭행보’
정동균 양평군수, 서울~양평 고속도로 예타 통과를 위한 ‘광폭행보’
구리시, 잊혀진 역사 ‘전국의병 부대 13도창의군’ 재조명
구리시, 잊혀진 역사 ‘전국의병 부대 13도창의군’ 재조명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