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구리경찰서, ㈜지에이헬스케어 '마스크·손세정제' 기탁 받아…사회적 약자에 전달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09.01 14:30
  • 댓글 0

구리경찰서(서장 유희정) 여성청소년과는 ㈜지에이헬스케어(김종구 회장), ㈜지에이홀딩스(조재현대표)에서 코로나19확산 예방을 위해 관내 사회적 약자를 위한 비말차단용 마스크(10,000개)와 손세정제(1,500개)를 전달받았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후원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구리경찰서를 통해 아동·노인·장애인 등 감역에 취약해 건강 돌봄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지에이홀딩스 조재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마스크와 손세정제 전달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하며 코로나를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태연 여성청소년과장은 “기부받은 마스크가 코로나 19의 재확산 방지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며 “코로나19의 종식으로 다시 웃는 구리시를 꿈꾸며 모든 시민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 지에이헬스케어는 마스크를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는 회사로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코로나19 감염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기부하며 지역사회 바이러스 차단에 뜻을 함께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도시공사, 센트럴N49개발사업 공동사업 협약체결...본격 사업 돌입
남양주도시공사, 센트럴N49개발사업 공동사업 협약체결...본격 사업 돌입
남양주시, (주)부영 상대 항소심 소송서 '승소'
남양주시, (주)부영 상대 항소심 소송서 '승소'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