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한강TV 영상
가평군 자라섬, 키즈 국제모델대회 '10월 개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05.18 17:17
  • 댓글 0

가평군은 지난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대에서 열린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가 올해 자라섬 남도에서 열릴예정인 가운데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일정을 연기한다고 18일 밝혔다.

가평홍보대사이자 한국키즈모델 겸 아역배우로 활동중인 신아린 어린이 소속사(LBMA STAR)가 주최하는 이번 국제모델대회는 당초 5월 19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자라섬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그러나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병 여파로 인해 대회일정이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로 변경돼 추진된다.

본 대회에는 세계최초 자연과 인간의 만남이라는 테마로 15개국 전문 톱 모델과 키즈모델들이 자라섬 남도에 집결돼 지역브랜드 광고모델을 찾게된다.

10월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이달 23, 24일에는 지역 농·특산품 및 문화관광 홍보를 위한 사전 화보 및 영상 촬영을 벌인다.

귀여운 키즈모델과 자라섬에 핀 다양한 꽃들의 조화로움을 담기 위해 한국사진작가협회 가평지부 15명과 LBMA 소속 전문 포토그레퍼들이 협력하게 된다.

행사가 열리는 자라섬은 지난해 꽃길 꽃동산 가꾸기 사업을 벌여 봄과 가을에 13종의 다채로운 꽃들이 만개하면서 평일 1,500여 명, 주말 1만여 명 등 방문객 8만 명 시대를 여는 등 캠핑, 축제, 재즈의 섬에서 꽃 섬으로 재탄생 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자라섬은 2004년 제1회 국제 재즈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사계절 다양한 축제가 이어오고 2008년 가평 세계캠핑카라바닝대회를 통해 캠핑메카로 자리 잡는 등 가평 관광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양평군, ‘노후 생활SOC 개선’ 3개 사업 추진 확정
양평군, ‘노후 생활SOC 개선’ 3개 사업 추진 확정
구리시의회, 관내 주요시설 9곳 현장확인
구리시의회, 관내 주요시설 9곳 현장확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