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노동
소병연 농협남양주시지부장 '코로나19 OUT,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05.14 16:07
  • 댓글 0
소병연 농협남양주시지부장이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희망캠페인에 참여,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있다. 

소병연 농협남양주시지부장은 14일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극복을 위해 방역수칙을 지키며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는 농업인 및 시민을 응원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 희망캠페인에 참여했다.

 소병연 지부장은 유현숙(사)나눔문화예술협회 이사장과 남양주도시공사 류성택 사장대행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덕분에 챌린지'는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인 오른쪽 엄지손을 왼손으로 받치는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리고 다음 대상자 3인을 지목하여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헌신하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를 반드시 이겨내자는 국민 참여 릴레이 응원 캠페인이다.

소 지부장은 "우리의 백신이고 대한민국의 백신이며 세상의 백신이신 의료진과 관계자 분들의 헌신을 이어받아 우리 시민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백신이 되는 '코로나19 극복 기부운동'에 동참을 호소하며, 특히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농업농촌의 농업인과 어려운 이웃에 대한 각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소병연 지부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진건농협 안성기 조합장, 미금농협 최경순 조합장, 와부농협 조복환 조합장, 화도농협 최상복 조합장, 수동농협 류재성 조합장, 남양주축협 이덕우 조합장 등 6명을 지목해 응원 캠페인에 함께 동참해줄 것을 요청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양평군, ‘노후 생활SOC 개선’ 3개 사업 추진 확정
양평군, ‘노후 생활SOC 개선’ 3개 사업 추진 확정
구리시의회, 관내 주요시설 9곳 현장확인
구리시의회, 관내 주요시설 9곳 현장확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