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청소년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온라인 개학에 따른 학교 교육현장 순회 점검원격수업 진행과정, 학생 참여상황 점검 및 현장의견 청취
  • 안승민 기자
  • 승인 2020.04.23 10:04
  • 댓글 0

지난 10일, 17일, 21일 세 차례 관내 초등학교 2교, 중학교 2교, 고등학교 2교 순회 방문
원격수업 진행과정 및 학생 참여상황을 점검하고 현장의견 청취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신숙현)은 온라인개학에 따른 학교 현장방문을 통해 '온라인 개학 및 원격수업' 진행과정을 순회 점검하고 있다.

23일 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10일, 17일, 21일 모두 세 차례에 걸쳐 관내 초등학교 2교, 중학교 2교, 고등학교 2교를 순회 점검, 현장을 살폈다.  

특히 주곡초등학교, 심석초등학교 긴급돌봄 운영 현장을 방문하여 긴급돌봄 참여 학생의 원격수업 지원 상황 및 방역 현황을 확인했으며 긴급돌봄에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또한 광릉중학교, 토평중학교, 갈매고등학교, 남양주다산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원격수업 진행 과정 및 학생 참여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의견을 청취했다.

교육청은 원격수업 준비뿐만 아니라, 미참여 학생들에 대한 전화 연락, 가정방문 등을 통해 참여를 독려하는 교사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원격수업에 대한 질 관리도 당부했다. 

신숙현  교육장은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 및 원격수업이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교육공동체가 한마음으로 학습지원에 나서는 모습에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앞으로도 꼼꼼하게 준비하여 학습결손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안승민 기자  sanora04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승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양평군, ‘노후 생활SOC 개선’ 3개 사업 추진 확정
양평군, ‘노후 생활SOC 개선’ 3개 사업 추진 확정
구리시의회, 관내 주요시설 9곳 현장확인
구리시의회, 관내 주요시설 9곳 현장확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