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인터뷰
이인희 경기 남양주갑 지역위원장 "어려운 시기, 소통과 화합에 최선"바른미래당 당대표 신임 비서실장, 이인희 위원장 임명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02.09 11:50
  • 댓글 0
이인희 바른미래당 남양주갑 지역위원장

"어려운 시기일수록 끊임없는 소통과 화합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현재의 상황을 극복하고 국민의 재신임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4․15 총선이 7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인희 경기 남양주갑 지역위원장(이하 위원장)이 바른미래당의 새로운 당대표 비서실장에 임명돼 밝힌 소견이다.  

이인희 신임 비서실장은 중도실용정당, 미래세대의 중심정당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속한 당의 안정화를 위한 책임감을 내비쳤다.

이번 이 위원장의 신임비서실장 임명은 이 신임비서실장이 남양주(갑)지역의 주거복지전문가이자 봉사의 아이콘으로 그동안 착실히 지역 주민들의 민심을 얻고 있는 인물이라는 점에서 바른미래당이 당 재건의지의 첫걸음으로 인적쇄신의 큰 틀을 마무리 한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젊은 미래세대가 단순 영입의 대상이 아닌 주역의 파트너가 되도록 하겠다는 의지가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인희 신임비서실장은 한국정책학회 운영이사, 명지대학교 빅테이터연구소 수석연구위원, 명지대학교행정학과객원조교수, 한국지방자치학회 운영이사를 역임하며 건설교통부, LH(한국토지주택공사),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남양주시장 후보를 거쳐 현재 바른미래당 남양주갑지역위원장, 바른미래당 중부담중복지위원장을 맡고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윤호중 의원, '1가구1주택 공약을 어겼다' 보도에 '해명'
윤호중 의원, '1가구1주택 공약을 어겼다' 보도에 '해명'
김선교 의원,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로 확정
김선교 의원,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로 확정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