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노동
구리도시공사 "해맞이 행사 교통약자와 아름다운 동행"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01.08 14:46
  • 댓글 0

구리도시공사(사장 직무대행 김재남)가 새해 첫날 해맞이 행사를 '행복콜'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주관으로 교통약자 시민들과 함께 개최해  훈훈한 미담을 제공하고 있다.  

구리도시공사는 평소 몸이 불편하여 해맞이 행사를 경험하고 싶어도 참석할 수 없었던 교통약자 시민을 대상으로 새해 희망의 꿈을 나누고 건강한 한해를 소망할 수 있도록 2020년 경자년 새해 첫날 해맞이 행사에 동행했다.  

이날 행사는 “행복콜” 구리시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에서 차량을 무료로 제공했다.

특히 해맞이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교통약자 시민들을 대상으로 자택에서 구리한강시민공원 인라인광장 해맞이 행사장에 도착, 해맞이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구리도시공사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올해 처음 기획한 것으로 교통약자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때까지 공사직원이 동행했다. 

이번행사는 사회적 무관심 속에 소외되기 쉬운 교통약자와의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교통약자의 삶의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특히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챔임과 고객중심 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도시공사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다.

김재남 구리도시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2020년 경자년 올해에도 늘 시민의 행복을 위해 행복콜 이용자를 위한 최선의 교통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하며 “도시공사가 관리대행 하는 모든 시설에서 이용만족도를 보다 향상시켜 시민과 함께하는 도시공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교통약자와 보호자 20여명은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함께 기념촬영과 서로 덕담을 주고 받으며 건강하고 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구리경찰서, 대입수험생 긴급 수송...실기시험 잘 치뤄
구리경찰서, 대입수험생 긴급 수송...실기시험 잘 치뤄
남유연 봉사단, 따뜻한 연탄나눔 행사 펼치다!
남유연 봉사단, 따뜻한 연탄나눔 행사 펼치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