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한강25時
김구영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구리시 총선 출마 공식 선언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12.18 06:25
  • 댓글 0
김구영 경기도당 부위원장이 17일 오전 9시 예비후보등록 이후 오후 1시 선거사무소에서 출마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부위원장인 김구영 예비후보가 17일 오전 구리시선관위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제21대 구리시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오후 1시 본인의 선거사무소(구리시 아차산로 510 삼흥빌딩 8층)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김 예비후보는 “21대 총선은 대한민국의 명운을 건 역대 가장 중요한 선거”라며 "포용정치와 협치정치를 통하여 구리시에 오랜 갈등을 씻어내고 멋진 후배들을 키워내 아름다운 대물림을 하는 것이 정치에 입문하는 본인의 가장 큰 목표이자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흐르는 물이 썩지 않듯이 정치도 사람도 바뀌어야 한다. 정치는 정치인이 바꾸는 것이 아니라 시민의 선택이 그 힘의 그 원천“이라며 구리시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하여 새로운 물결로 '구(9)리시의 끝판대장~ 영(0)원한 구원투수` 김구영에게 힘을 모아달라"며 호소했다.

김 예비후보는 “어린시절부터 왕숙천에서 물놀이를 하며 아차산의 꽃과 나무와 함께 자라며 꿈을 키워왔다. 구리시와 대한민국을 위해 일을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며 “철저한 통계와 분석 그리고 전략을 모두 마쳤다”고 결의에 찬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구영 예비후보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소리없이 강한 추진력을 소유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리아리랑' 민요를 작사, 구리시에 헌정했다. 또한 `구리아리랑 치매박수`로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토평초등학교 총동문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경희대학교 공공대학원 정책학과 행정학석사, 한국 열린사이버 대학교 특임교수,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경기도수석부위원장, 구리 드론협회 이사장, 대한적십자사 경기도대의원, 구리시 화랑로타리 부회장, 구리아리랑 비전포럼 대표 등의 직을 수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윤호중 의원, '1가구1주택 공약을 어겼다' 보도에 '해명'
윤호중 의원, '1가구1주택 공약을 어겼다' 보도에 '해명'
김선교 의원,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로 확정
김선교 의원,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로 확정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