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남양주시 공무원 노‧사간담회 실시원활한 노사관계 및 상호 협력증진을 위한
  • 최광대 기자
  • 승인 2019.08.08 17:28
  • 댓글 0

남양주시(시장 조광한)와 남양주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안상영)은 8일 시청 여유당에서 공무원 노‧사간담회를 실시했다.

공무원 노·사 간담회는 노사관계 및 상호 협력증진을 위한 정책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수시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상반기 논의되었던 안건 추진사항 보고와 직원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에 관련된 안건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직원의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조성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교환이 이루어졌으며, 직원 후생복지와 관련된 건의사항에 대하여도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안상영 노조위원장은“정기적으로 노‧사 간담회를 개최하여 당면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교환을 통해 공무원이 자긍심을 가지고 주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한 노‧사 간 소통의 장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신환 부시장은“취임 후 공무원노동조합과의 첫 간담회를 가져 기쁘게 생각하며, 여러 정책사안 추진 시 이런 자리를 통해 노‧사가 함께 머리를 맞대어 소통하고 협력하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최광대 기자  isac0902@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광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광한 남양주시장, 대중교통개선을 위한 시민과의 약속캠페인...세 번째 진행
조광한 남양주시장, 대중교통개선을 위한 시민과의 약속캠페인...세 번째 진행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추석맞이 사랑 나눔 행복한 이웃’ 행사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추석맞이 사랑 나눔 행복한 이웃’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