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가평군의회, 제281회 임시회 개회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7.14 10:53
  • 댓글 0
가평군의회 임시회가 17일까지 6일간 개최된다.

가평군의회(의장 송기욱)는 7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제281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는 의원발의된 △가평군 범죄예방을 위한 환경디자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집행부에서 제출한 △가평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가평군협의회 지원 조례안 등 총 8건의 조례안을 심사한다.

임시회 첫날 1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된 조례안에 대한 제안설명을 듣는 것을 시작으로 15일과 16일 자체심사를 실시한다.

군의회는 임시회 마지막날인 17일 2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을 최종 의결할 예정이다.

가평군의회 송기욱 의장은 “행정사무감사 시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을 발굴하여 표창하는 것은 가평군의회가 출범한 이래 제8대 의회에서 처음 있는 일로,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집행부의 잘못된 행정행위에 대한 개선을 요구함과 동시에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을 칭찬하고 격려함으써 집행부와 의회가 변화와 발전을 통해 상생 협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임시회는 개회에 앞서 미래발전국 건설과 나상진 도로관리팀장에 대한 가평군의회 의장 표창 수여했다.

나 팀장은 2018년~2019년 겨울철 강설 시 관내 도로에 대한 신속하고 체계적인 설해대책을 추진하고, 군 의회와 소통하는 행정을 펼쳐 제280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시 설해대책 및 의정발전 유공공무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남양주시 "1억 이상의 대규모 용역사업, 위법·부당한 수의계약 등 구태 못벗어"
문경희 경기도의원
문경희 경기도의원 "경기도, 광역이동지원 시스템 무용지물(?)" 지적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