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정
구리농수산물공사, 조직개편 및 인사 단행현장업무 강화, 유통인 영업지원 구축 등 성과창출형 실행조직으로 개편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6.21 12:24
  • 댓글 0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는 신뢰받고 존재감 있는 책임 공기업 실현을 위하여 효율적인 조직개편과 혁신적 인사를 단행했다

신임 김 사장은 지난 4월 25일 새로 부임해  기존의 4부 1단 14팀 1소 체제에서 4처 1단 13팀 체제로 조직을 개편했다.

공사는 "불필요하거나 형식적인 업무를 과감히 폐지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하여 성과창출형 실행조직으로 개편하여 조직과 인사의 최적화를 도모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의 주요내용은 현대화사업단을 신설, 도매시장 시설현대화 사업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공사는 24시간 도매시장 운영체계에 적합한 현장업무 강화와 유통인 영업지원 구축을 위해 유통혁신처를 농산과 수산, 유통정보팀으로 정비하는 등 급변하는 유통환경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성수 사장은 “이번 조직개편을 통하여 꼭 필요한 업무의 선택과 집중으로 도매시장이 농수산물 제값받기와 안전하고 신선한 농수산물을 적정가격에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본연의 개설목적을 달성하고 시장 활성화를 촉진시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등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장애인주차구역 위반...
남양주시, 장애인주차구역 위반..."2018년 비해 383% 증가"
[인터뷰]이현재 의원 “나라 살림살이와 하남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인터뷰]이현재 의원 “나라 살림살이와 하남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