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청소년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2019 경기 가족봉사단 연합 체육대회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6.09 09:50
  • 댓글 0
가족봉사단 연합 체육대회 행사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는 8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19 경기 가족봉사단 연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재근)가 주최하고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 북부권역 11개 시・군 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자 400여명이 참석했다.

가족봉사단 대표 가족의 선서를 시작으로, 4개 팀으로 나뉘어 지구를 옮겨라, 미션 계주 대항전 등 8개 종목으로 진행되는 단합과 화합의 장으로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영수 남양주자원봉사센터장(오른쪽)과 함께 조광한 남양주시장(왼쪽)이 공에 사인을 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남양주시 한 가족봉사자는“우리 지역 뿐 아니라 경기도 곳곳에 이웃을 위한 가족봉사단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어 힘이 났고, 가족봉사단 간의 화합의 기회를 갖게 되어 보람 있는 하루가 되었다.”고 전했다.

조광한 시장은 “평생을 살면서 가장 중요한 말은 가족과 사랑이다. 사랑 속에 나눔이 있고 봉사가 있다. 오늘 하루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여러분의 나눔이 더 빛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가족봉사단을 격려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광한 남양주시장, 대중교통개선을 위한 시민과의 약속캠페인...세 번째 진행
조광한 남양주시장, 대중교통개선을 위한 시민과의 약속캠페인...세 번째 진행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추석맞이 사랑 나눔 행복한 이웃’ 행사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추석맞이 사랑 나눔 행복한 이웃’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