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노동
구리도매시장 사랑나눔단, ‘5월 가정의 달’ 행사 펼쳐어버이날 동구동 25개 경로당에 꿀 참외, 어린이 날 우산 500개 후원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5.10 15:55
  • 댓글 0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이사장 이소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 후원 행사를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10일 사랑나눔단에 따르면 지난 4일 구리시청 대강당에서 제97회 어린이 날 행사는 우산 500개를 후원, 어린이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이어 7일 ‘행복한 어버이 날’에는 제철을 맞은 꿀 참외 30상자를 동구동 주민자치센터를 통하여 도매시장 인근 경로당 25개소에 전달,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오홍석 사랑나눔단 사무국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과 어린이들에게 도매시장을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며 “도매시장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은 2012년 비영리사단법인으로 설립됐다.

사랑나눔단은 매년 정기적으로 명절 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연탄배달, 1사1촌 도농교류, 장학금 및 격려금 등 다양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광한 남양주시장
조광한 남양주시장 "다양한 축제로 새로운 시민사회문화 조성"
3기 신도시 전면백지화 대책위
3기 신도시 전면백지화 대책위 "국토부와 LH는 전략환경영향평가 철회하라"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