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중기 벤처
조광한 남양주시장 "3기 신도시 기업 유치…기업과 소통"주한미국 상공회의소 주관 행사 참석…기업인들과 격의없는 대화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4.25 16:22
  • 댓글 0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3기 신도시 왕숙지구 자족시설 성공을 위해 스타트업 기업과 소통을 하고 있다. 사진=남양주시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3기 신도시 왕숙지구 자족시설 성공을 위해 본격적이 세일즈에 나섰다.

조광한 시장은 지난 24일에 서울 삼성동 위워크(WeWork)에서 주한미국상공회의소(암참) 주관으로 개최된 ‘AMCHAM : MEET THE STARTUPS AT WEWORT’참석하여 100여개의 스타트업 기업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는 제임스김 암참 회장, 정재희 포드코리아 사장을 비롯한 스타트업 관계자 등이 참석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조광한 시장은 스타트업 기업인들과 공감하며 발전방향에 대해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특히, 조 시장은 스타트업 관계자들에게 평소 스타트업에 대한 관심과 육성에 대해 언급했다.

또 남양주시의 지리적 이점을 포함, 남양주 3기신도시 조성의 핵심인 일자리 창출과 자족기능에 대해 열정적으로 강조했다.

조광한 시장은 “판교 테크노밸리의 2배 규모에 달하는 자족용지에 2022년부터 도시첨단산업단지와 기업지원허브 조성을 위한 기업을 유치할 계획”이라며 “여러분처럼 열정으로 무장된 젊은 스타트업 기업가들의 도전과 성공에 최적화 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 2019년 농업인 행복버스 사업 실시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 2019년 농업인 행복버스 사업 실시
남양주아트센터
남양주아트센터 "정약용의 가계와 하피첩이야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