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기초
신민철 남양주시의회의장, 제11회 의정봉사대상 수상2019년도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1.21 19:06
  • 댓글 0
신민철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 남양주시의회의장이 21일 대전광역시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 열린 2019년도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제11회 지방의정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대상은 남다른 열정으로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지방의회 의정발전 및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신민철 의장은 제8대 전반기 남양주시의회 의장으로 선출돼 ‘시민의 삶을 바꾸는 든든한 의회’를 슬로건으로 민의의 대변자이자 시민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현장에서 시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발전에 기여한 점이 큰 공로로 인정됐다.

신민철 의장은 “언제나 변함없이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신 남양주시민여러분과 의정발전에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동료의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성실한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해 시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공식 선언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
가평군, 무인경비시스템 유지 보수관리 용역..."A업체 10년간 170여곳 수의계약 특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